• 시간안에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자동채점이 불가하여 점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
    이럴경우에는 1:1상담에 채점요청을 해주시면 점수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※채점 요청※
    아이디 : 
    과목 : 
  • ★온라인 강의 진도율 80%이상 시 시험을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.
    진도율이 80%이상인데도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면 수강기간을 확인해주세요.
    수강기간이 종료된 경우 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.

    수강기간 연장 방법 안내입니다. 

    ※수강기간 연장 요청※
    아이디 :
    과목명 : 
    연장기한 : 
    이유 :

    위 내용을 작성하셔서 1:1상담에 남겨주시면 수강기간 연장 가능합니다.
  • 재시험은 최초 1회에 한하여 요청가능합니다.

    재시험 요청 방법 안내입니다.

    ※재시험 요청※
    아이디 : 
    과목명 :
    이유 :

    위 내용을 작성하셔서 1:1상담에 남겨주시면 재시험 가능합니다.
  • 무통장입금 확인은 학습강의실 → 자격증 신청현황에서 결제상태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무통장입금은 입금 후 바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입금 후 하루가 지나도 결제대기로 확인되시는 경우 1:1 상담에 문의남겨주세요.

    ★주말에 입금하시는 경우 월요일에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상단메뉴의 자격증 발급신청이나 공지사항을 참고하셔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수강기간 연장 방법 안내입니다. 

    ※수강기간 연장 요청※
    아이디 : 
    과목명 : 
    연장기한 : (예: 한달, 1개월, 2020-12-31 등)
    이유 :

    위 내용을 작성하셔서 1:1상담에 남겨주시면 수강기간 연장 가능합니다.
  • 수강신청 접수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상단 메뉴 중 [전체교육과정]메뉴에서 강좌의 세부 내용을 확인 하신 후 단계에 따라서 신청하면 됩니다.
  • 수강신청 접수는 말 그대로 수강신청을 접수 하는 단계를 말합니다.
    따라서 원하는 과목을 수강신청 접수 하신 후 다음 과정으로 결제를 완료하여야만 수강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 됩니다.
  • 수강신청 완료한 강좌는 로그인 후 학습강의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수강신청 하신 과목은 담당자분을 통해 과목 변경이 가능하며, 처리 절차는 각 담당자분께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담당자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, 대표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자격증 발급 안내입니다.
    ★ 배송기간 : 자격증 배송은 입금일 기준으로 제작 후 발송까지 15일 정도 소요됩니다. 발송 이후 도착까지는 지역별로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    명단은 신청 및 입금 해주신 순서대로 발급이 되어지므로 자격증 발급이 급하신 부분에 대한 선처리가 불가합니다.
  • 학습강의실 [내정보수정] 버튼을 통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• 수강신청을 하실 때에는 따로 제출할 서류는 없습니다.